오가피열매 효능에 대해 알아보기


1.오가피 특징

오가피는 수고 3~4M에 달하며 지면에서 가지가 많이 갈라져 사방으로 퍼져자라고 수피는 흑 회색이며 잔가지는 회갈색으로 드물게 가시가 달리는 약초입니다. 오늘 우리가 알아볼 내용은 오가피 나무에서 자라는 열매의 효능이나 먹는법에 알아보겠습니다.


2.오가피 열매 효능



날씨가 추워지거나 일교차가 심해지면, 우리의 몸은 그 온도에 적응을 하지 못해서 병균이나 바이러스가 몸으로 침투해오기 쉬운 상태가 되어집니다. 하지만 이러한 오가피에는 백혈구 수치를 높아지게 해주는 열매 효능이 있는데, 수치가 올라가게 되면 자연스럽게 면역력 또한 상승하기 때문에 감기에 대한 면역도 상승하게 됩니다.







오가피열매의 효능은 생체방어기능을 높여주는 동시에 뚜렷한 항암활성까지 가지고 있으며, 정신과 육체의 피로를 회복시키는 작용은 물론 당뇨나 혈압장애에도 개선의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열매입니다.







오가피열매 효능은 이 자체만으로도 굉장히 뛰어나기 때문에 전체적인 건강 상태에서도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말려서 먹거나 끓여서 먹게 되면 호전적인 상태가 나타날 수 있답니다. 또! 오가피열매를 따로 술로 만들어서 열매주로 드시는 분도 상당수 계신답니다.



꼭 열매에만 효능이 있는 것이 아닌, 뿌리나 줄기에도 좋은 효능은 물론 영양분까지 가득 품고 있으니 여러가지에 넣으셔서 드셔도 될듯합니다. 또 한가지는 우리가 흔히 살을 뺄려고하면 신진대사가 빨라져야 뺄 수 있다는 말 많이들 들어보셨죠? 오가피열매에는 기초대사량을 높여줄뿐만 아니라 우리의 몸에 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막기 때문에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오가피 열매는 간에 굉장히 좋은 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우리가 음식을 먹으면 첫관문으로 통과하는 것이 간이기 때문에 굉장히 피곤할 수밖에 없는 간을 회복시켜주어 숙취해소와 같은 오가피열매효능이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오가피열매 효능은 중추신경에 영향을 주어서 마음 진정은 물론 스트레스에 큰 효과가 있으며 기억력 향상 기능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복용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 오가피열매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